티스토리 뷰

세상에나..!

삶이란 참 오래살고 볼 일이에오...

방송을 하다가 시청자에게 이렇게 현실도네(?!)를 받아본건 처음이네요!

 

마음이 너무..감동적인데..?!

사..ㅅ....ㅏ..사탕합니다(!) 네 저는 저의 청자분들 사랑합니다 후후

 

 

드라이아이스 가득 꼼꼼포장~

사실 이날 너무 늦게 들어와서

해가 다 뜨고 아침에 잠들었다가 잠결에 벨소리 듣고 깼는뎈ㅋㅋㅋ

택배가 왔길래.. 뭔가했는데

 

잠은 깻지만

오랜만에 기분좋게 일어난 기상이었습니당 ㅋㅋㅋ :)

 

 

사실 베스킨은 종종 먹지만 이 브렌드는 처음보는 거였어오..생소

음 ㅋ 이글을 쓰는중에도 기분이 얼떨떨 합니당

항상 그렇겠지만 누군가가 응원해주거나 좋아해주는건 참 기분좋은 일인듯 해요~

 

내가 근데 이런걸 받을 자격이 있나 - _-....ㅋㅋ

(괜히 황송한 기분이네여..아 그리고 이런거 은근 좀 부끄러움 ㅇㅇ..)

뱅송을 열심히 해야겠..단 생각이 들기도하고 싱숭생숭 :)

 

 

비싼 아이스크림이던데!! 잘 먹겠습니당

방송할 때 여러모로 도움주신(!?) ㅂㅁㄱㅇ님이

보내주신 소듕한 아이스크림인데

 

아무튼 잘 먹겠습니다...ㅏㅏㅏㅏㅏ

 

ps. 이날 알게모르게 룰루랄라♬ 기부니가 좋음 헤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