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나름 이게임 저게임을 접하구있다!

물론 세일기간 한정으로다가 업어와서ㅋㅋ :)

 

라이즈 오브 툼레이더의 경우

한국어 풀 더빙이라하여 기대중 :)  !!

 

 

그래도 검색해보고

뭘 사야되는지 알아본건데

 

내가 산게 맞겠지?!

그 시즌패스랑 가격차이가 200원 나는데

시즌패스 잘못샀다가는 본편이 포함이 안되어있다구 하더라궄ㅋㅋㅋㅋ

 

 

오옷..! 구매완료

쉐오툼은 PC가 묻었다고 욕을 많이 먹기도하던데

 

남들이 욕한다고 무조건 안하기보다는

즐겨보고 똥인지 된장인지 맛을 볼 생각이다 ㅋ

 

스팀의 평가는 '매우 긍적적'인 부분인데 으음!

게임 자체만 보면 재미는 있을듯 -

 

 

뭐 여튼 한동안은 이렇게

툼레이더 강점기가 될듯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

 

또 이게 지나고보면 툼레이더 리부트도 은근 개꿀잼이었는데

라오툼과 쉐오툼은 또 어떨지 :) 음뇽뇽뇽~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