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계속 컴퓨터가 말썽을 부린다.

하긴 많이 사용했지! :)

그래도 조금만 더 힘내줘~~

 

 

오류생겼을 때 이래저래 안전모드 진입하여

문제를 해결해보려고 시도중 =_=;;

 

 

그나저나 요즘 잠을 못자서 그런지

뭔 정신으로 냄비를 다른 화구로 옮기고 가스렌지 청소를 한다고

그 뜨거운걸 맨손으로 (무념무상으로) 옮기다가 화상을 입어버림.

손이 후끈하다 못해 화끈화끈 따갑고해서

화상밴드를 바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정신 출타중이가봐..

 

지금 생각해도 그 뜨거운걸 뭔 생각으로

맨손으로 잡았는데 도통 이해가 안감..! ㅋㅋ

 

 

이렇게 뭔가 뜻대로 안되고 새해의 액땜?으로 쳐야할지

... 뭐암튼 달달한 던킨도넛을 사먹었던 하루였다 꾸잉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