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던가드 퀘스트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만날 수 있는 인기동료 " 세라나 외모 리텍 " 모드 입니다.


이제까지 봐온 세라나 리텍중에

단연 탑급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이전에 사용하던 MBWS Serana

겸용으로 사용할까 합니다~




볼살통통~ 귀여운 세라나 동료


왠지 조금 더 크면..

엄청 미인으로 성장 할 것 같은 느낌

(게임인데 왜 이런생각이 -_-;; 나도 ㅁㅊ가나보다)





우선 세이브 파일을 찾느라 고생을 좀 했는데..

세라나 만나는 과정이 쉽지가 않았다는 ㅋ


막상 코드도 모르고하니 답답~ =_=





발그레한 볼터치도 넣어두고

뱀파이어답게 붉은눈과 입술이 인상적





세라나하면 또 엘더스크롤이니

스크롤잡고 스샷을 ~ 뙇~





크~ 역대급이네요.


얼마전에 메모해두었을 때는

분명 단발이었던 것 같은데


헤어모드의 권한 때문에 앞에글은 내리고

새로 올렸나보네요.


단발도 참 이뻤던 것 같은데

그건 어떻게 배포가안되나 아쉽~


출처 & 다운로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