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으흠?

예전에 일본에 텀블러에 활동하시던분의

성형 파일이랑 조금 비슷하네요~


하우스칼 #허스칼 이라고도 부르는

동료들의 외모를 리텍하는 성형 모드입니다.





리디아로 보이는 그녀

총 8명의 동료가 리텍이 되더라구요~


이정도면 나름 이쁜 것 같습니다 :)





처녀검사 조디스

아마도 솔리튜드에서 만나는 그그그그녀?


은근 스카이림 알못이라 잘 모르는게 많네요

ㅋㅋㅋㅋㅋ





하지만 다 같이 보면

조금 붕어빵처럼 닮은 구석이 있어서

일부 npc만 나눠서 사용이 가능하면 좋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리디아가 제일 이쁘다 :)


출처 & 다운로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