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커스텀 보이스를 가진 동료모드 입니다.

아리사!


예전에 비진모더가 만든 CME의 일부를

가져다 리텍으로 만든거라.. 희소성이..


이제는 사라져버린 비진~





첫 만남은 팔크리스의 여관에서 시작합니다.





굳이 말을 걸지않아도

먼저 도움을 달라고 말을 걸어오고

대충 이때 말을 걸어 퀘스트를 진행해주세요.


동료모드 자체에 아주짧은

소소한 퀘스트가 있답니다.


아리사의 출신으로 말할 것 같으면 도둑!





대사의 빈도나

지역을 모험 할 때

빌리아나 소피아처럼 지역대사를 하게 됩니다.


함께 여행다니기에 좋은 친구이죠!

소피아의 19드립이 조금 불편하거나

빌리아의 목소리가 마음에 안들었다면


이번에 아리사를 영입해보세요!


아리사의 보이스는 꽤 좋습니다 :)





MCM 설정





첫 시작은

아리사의 잃어버린 단추를 찾아주면서

퀘스트를 진행하게 되는데





음? 어느순간 리버우드에?


이 경우는 무언가(?) 실패했을 경우 이렇게

퀘스트 장소가 바뀌게 됩니다.





말로 하자구요...


(대체 무슨일이..?)





응...?


이럼안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료로 영입해놓고 유다희양이라니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그래서 다시 팔크리스로~





여관으로~





스샷이 조금 스포가될 수 있는데

아무튼 소소한 퀘스트와 함께 아리사와 동행해보세요~


출처 & 다운로드

v2.2.2 한글화 및 리텍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