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린이 동료를 구하는분도 있을텐데

일본어를 사용하는 " 아이리 " 라는 동료입니다.


1.0.2로 버전업하면서 어떤부분이

수정되거나 업데이트 된건지 모르겠네요.


본문을 찾아봐도 업데이트 내역이나

정보는 없는걸로 보여서 (;)





우선 급한대로 1.0.1 한글화 버전으로

적용해봤습니다.


첫만남에서 밝은 분위기로 다가와서

호감스러운 동료네요.


첫 영입에서 대사량이 좀 있습니다.





진행하는 스토리 팩션에 반응하여

대사를 하네요.





일본어 녹음 자체가 상당히 양호하고

캐릭터의 이미지와 잘 맞는 일본어 보이스가 매력적입니다.





바디의 경우 UNPB CBBE 7B 중에 선택이 가능하며

체중에 따라 헤드메쉬 및 헤어스타일 3종을 택1 할 수 있는데


저의 경우 UNPB 최대체중을하니

미묘하게 목부분에 이격현상이 생겨서

7B 최저체중으로하니 문제가 없네요.


우선 좀 더 써봐야겠지만

후기는 여기서 끗


출처 & 다운로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