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 최근에 대란을 틈타서

갤럭시 S8 플러스를 구매했는데


정작 배송온건 그냥 S8이라고?

이거 실화냐..


아 답답해..


하루 폰 끊겨서 못쓴것도 답답해죽겠는데

무슨 이런실수를 하냐;


그냥 택배상품도 아니고

고가의 휴대폰이구만


와..





실화냐 이거 정말

S8+ 가 안오고 그냥 S8이 오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버리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와 진짜 돌겠다 -_-..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