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전에 우연히 스카이림 폴더에 남아있던 스크린샷

난 저때 항상 풍경이 너무 좋았기에

저렇게 잔디관련 모드들이 정말 좋았다.

 

푸름푸름한 풍경림을 즐길 수 있었기에!

 

나의 옛 캐릭터

메쉬깍는 노인이던 시절이 있었는데

다른 CME를 불러와서 작업했던게 아닌

 

기본 바닐라의 헤드메쉬를 그대로

수개월에 걸쳐서 수정했던 나의 자캐였다.

 

사실 어색한 부분이 많지만

시간과 애정을 쏟은터라

나름의 애정캐이다 ㅠㅠ ㅋㅋ루ㅋㅋ

 

언젠간 다시한번 스카이림을 해보거나

스카이림을 뛰어넘는 갓겜을 만나보고 싶다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