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번씩 주말에는 말이지

친구놈과 교류를 하는데 그때마다

 

평일날에 못먹었던(?) 음식을 많이~~주문을 하거나

직접해서 먹는 시간을 가진다.

 

이번에는 함박스테이크 도시락 및

2만원 상당의 고급스시 그리고 탕수육까지

 

이렇게 맛있는 주말 맛밥 일상이 되겠다!

 

 

 

 

막상 주문하고보면 먹기바빠서

사진을 찍기가 힘든데 ㅋㅋㅋㅋ

 

이번에는 정신차리고 열심히 먹기전에 사진을 찍어보았다

-_-;

 

블로거도 못 할 짓이다.

이 맛잇는 음식을 두고 사진을 찍어야 한다닠ㅋㅋ

ㅋㅋㅋㅋ

 

함박스테이크와 매운돈가스도 너무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저 샐러드 너무 맛있음 ㅋㅋㅋ

 

이렇게 먹을때면 세상을 다 가진 듯 너무 행복!

 

 

 

 

요즘처럼 추운날씨라면

이런 우동국물이 너무 좋죠!

 

이 집은 하나같이 음식을 정성스레 만들어서

스시맛도 좋지만 이런 사이드메뉴도 너무 맛있어요

 

 

 

 

이 집이 정말 추천인데

스시 하나하나 마다 어쩜 이리 신선하고

맛이 정말 기가막힌데..

뭐라 표현 할 길이 없다.

 

밥은 별로없고 회가 잔뜩 큼지막하게 올라간

이런 스시 저는 너무 좋습니다 +_+

 

연어가 정말 대박이에요!

 

 

 

 

뭔가 심심해서 하나 더 주문해본

우리집 동네 맛있다는 탕수육

 

특이하게도 강정처럼 소스가 없고

튀김같은 느낌이 난다.

 

개인적으로 탕수육의 질펀한 소스를 너무 좋아하기에

이건 조금 아쉬웠네요

ㅠㅠ

 

 

 

 

감자튀김은 그럭저럭 먹을만 했어요 ㅋㅋㅋ

 

ㅋㅋㅋㅋ

 

스시가 너무 맛있다보니 탕수메뉴는 조금 뒷전...

 

 

 

그리고 서비스로온 새우초밥!

공짜라지만 신선함은 여전히 1등급이었고

 

요기 너무맛있네요.

이번주에는 피.자.헛 그 햄버거 패티 피자를 먹을 생각인데

주말이 기대됩니다 +_+흠냐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