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잔디 모드를 새로 설치했다기 보다는

기존에 있던 잔디를 조금 더 멋스럽게


그리고 좀더 풍족해 보이도록 개선한 것





뭔 차이가 있을까 했는데


...


생각보다 큰 차이가 있네요

=_=





다소 횡했던 땅이

조금 더 푸름푸름~ 초록초록~


좋네요 @_@





리프튼 지역 근처로는

예전에 설치했었던 잔디가 더욱 풍성해졌네요.


사실 이렇게 하기가 힘들었던게


[ 누가 이렇게 풍성한 잔디를 싫어하겠습니까! ]


단지 프레임. 즉 퍼포먼스의 저하 때문이죠



근데 이렇게 잔디가 빽빽하게 보이는 효과를 보고도

60fps 고정된다는점이 놀랍다는 거죠 :)





조금은 기분탓인지


' 프레임이 조금 떨어지나 간간히? '


이런생각이 들다가도

프레임을 꾸준히 눈팅하고 보고 있으면


60fps 고정으로 나온다는거죠



이걸 이제서야 알다니

OTL





밀도는 대충 60정도로 줘서

하늘에서 봤을 때 엄청나게 빽빽하지는 않지만


하지만?





실플레이에서는 이런 느낌을 준답니다



위에서 내려보는게 아닌

평소 플레이어의 캐릭터 시점에서는


꽤나 무성한 느낌을 준다는 말이죠

ㅎ_ㅎ 조아라


프레임 드랍이 없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군요

이제까지 손만 빨고있었는데 타협도하고


다들 아마 잔디모드라면 타협하고

그러다 안되면 눈물을 머금고 삭제하고 했을꺼에요~


저도 그랬답니다





잔디 텍스쳐가 일단은 저퀄이니

퍼포먼스는 잘 뽑아주는 것 같기도하고


여하튼 초초~근접으로 보는게 아니면

그럭저럭 봐줄만 하네요~





훔훔~


요즘 스카이림을 여유롭게 조금씩

이틀에 걸쳐서 퀘스트1개씩 플레이 해보고있는데


넘모 재밌네요!


스카이림이 역시 갓겜이란건 변함이 없다!


[2k] 유튜브 영상으로 보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