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ㅋㅋㅋ


요즘 스카이림 넘모 재밌자노~





최근에는 모드 테스팅 및

그래픽 수정을 해보고 있는데


표정모드가 신선한 것 같아요



기존에 뚱한 표정 하나만 있던 얼굴이

좀 더 감정표현이 다채로워 졌네요





' 응? 뭐라고? '





' 아~!? '


표정이 익살스러워진 것 같아요





덕분에 평소 볼일이 없던

흡혈귀 송곳니도 보게 되네요


가끔 웃을 때가 있는데

진짜 빙구처럼 웃어요


ㅋㅋㅋㅋㅋㅋ ㄹㅇ빙구





아 스카이림 넘모 재밌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