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귀여운 한국어 커스텀 보이스 동료를

추가합니다.





외모도 예쁘지만

한국말을 사용한다는 점에서

매력적이네요.





동료를 찾아가기 위해서

안가던 윈터홀드를 방문


피랄다가 맞이해주네요~





솔직히 거짓말 1도 안보태고

윈터홀드 동상주변에 있다는 동료를 못찾아서

30분은 그냥 날렸네요.

-_-;


콘솔로도 검색하고

moveto player 별짓을 다했는데


애초 동료코드가 안맞아서 될리가없고..





자세히보니

묘목뒤에 있었음

-_-..  ㄹㅇ빡쳤음


하필 제가 사용하는 나무나 작은 묘목의 모드가

조금 크고 울창하다보니


저속에 쏙~ 들어가있으니

보일리가 만무


지금도 생각만하면

(ㅂㄷㅂㄷ)





아무튼 저는 UNP계열을 중점으로 사용하는 유저이기에

UNPB 바디타입으로 설치완료





문제가 조금있었는데

손목이 이상하게 UUNP 리플레이서 의상과 매칭이 잘안되서

팔목부분이 약간 금이 나더군요.


자캐를 기본바디 UNPB로 똑같은 옷을 입혀봤을때는

손목에 금이없었는데 이상하게

이 동료는 손목에 금이생기더라 ㅋ


내 문제일수도있고 큰문제는 아니니 넘어가고~





우선 퀄리티도 좋고

정성이 듬뿍 담긴 동료이니 킵해두세요~


좋은동료네요~

예전에 나왔던 한국어 동료보다 훨씬 괜찮은듯~


출처 & 다운로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