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으아~~~~~~!


이미 구매했으니 어쩌겠습니까~



S8 플러스가 마냥 좋아보여서

덜컥~ 구매해버렸는데


막상쓰다보니 은근스레 불편함 ㅋㅋ


이것은 제가 직접 구매해서 직접 사용한 후기이니깐

100% 리얼 담백 후기라구~

MSG 노 첨가!





강화 유리 액정이라던지

액정을 강력하게 보호하는 필름이 많지만


저는 그냥 포밍필름을 부착했어요.



왜냐하면 주변에 후기들만봐도

강화액정 필름은 솔직히 거의 들뜸이 있을 수 밖에 없기 때문에


그냥 일반적인 생활기스나 액정보호 정도로 쓰이는

액정필름으로 쇼부를 봤죠.





액정필름은 2장이 제공되었는데


1장은 붙이는것 까지는 문제가 없었는데

S8 플러스 케이스를 착용하는 과정에서



좌측 하단에 붙여뒀던 필름이 들뜨더군요 -_-;;



많은 분들이 케이스와 액정필름 호환되는걸

찾는다고 배송비에 필름비값을 탕진한다는 얘기가

남얘기가 아니었어요~





다행히 완성작은 괜찮았습니다 :)


하.. 엣지 곡면 진짜 극혐이야!



다음에는 절대 엣지나 곡면들어가서

액정 필름 붙이는 것조차 고민해야하고 스트레스 받아야하며


필름과 케이스가 호환이 되는지

살펴보는 수고를 덜어야 하는 그런제품은 절대 구매하지 않겠어요.


이런걸 보면 삼성이 실용적이지 못하게

모험을 한 것 같네요.



제가 사서 쓰고있지만

S8 플러스 은근 불편한듯


빠릿빠릿한 성능을 최고지만 말입니다~





붙이고 나니 너무 뿌듯하네요

ㅋㅋㅋ





그리고 케이스의 경우

투명으로 되어있어서


기존 휴대폰의 색감을 잘 살려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네요.


아마 강화유리 액정으로 시도했으면

들뜨고 난리도 아니였을 듯 ㅋㅋ


이정도면 저는 만족합니다~


- 구매한 곳-

빅쏘 갤럭시 S8 플러스 케이스 에어백

3D포밍 풀커버 액정보호필름



아 참고로 저는 판매처에서 일체

후원? 조달? 같은건 받지 않았어요 :)


제 호주머니에서 나온 돈으로 지불하고 구매했고

링크를 남기는 것은


아마 저처럼 많은 S8 플러스 사용자가

케이스와 액정필름 떄문에 고민을 하지 싶어서 남겨둡니다.


저도 이 과정이 있기전까지 수시간 검색을 했어욧...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