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존에도 스카이림에서는

어린이 외모 리텍모드가 많았지만


제 마음에 쏙 드는건 없고

너무 성인틱하고 어색하고 이질감을 느껴서

사용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새롭게 나온

The Kids are Alright 의 경우에는 어느정도 로어틱하면서도

어린아이처럼 귀엽고 예쁘게 모더가 신경써서 제작한 듯 합니다.


우선 제 마음에는 드네요!





한글화 완료하였고

버전은 1.8입니다.


인게임에 들어가서 제대로 나오는지 체크했구요.

올바르게 작동하네요





한글화 과정중에 모드자체에서

의상이 일부 추가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영문으로 되어있는것도 번역 수정했습니다.





고아원의 불쌍한 아이들을 만나러 갔지요~





...


이 아이는 거의 원빈(?) 느낌이 나는??


시간이 지나 성인이되면 굉장히 꽃미남이 될 것 같은 ㄷㄷ





요기 이 아이는 뭔가 눈이 몰렸는데

ㅋㅋㅋㅋ


이 모더의 작품이 마음에 들었던건

이처럼 붕어빵마냥 다 비슷비슷하게 생긴게 아니라


어느정도 개성도있고 다른부분이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보통 한사람이 성형 리텍을 하게되면

외모가 붕어빵이라 가발만 교체해서 만들어둔 것 같은데


이 모드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





화이트런의 삥쟁이

" 브레이스 "


사실 배틀본을 짝사랑하는 풋사랑의 어린소녀인데


보통 남자아이들이 여자또래 중에 좋아하는 아이가 있으면

괜히 괴롭히고 그러는데 여기선 어째서 여자아이가

(...)





그렇게 하루하루 시무룩한 배틀무룩군





스크린샷으로 대충 인게임적용샷을

감상하세요 +_+





오래된 모드지만 최근에 추가한 유니콘도 이쁘네요.

텍스쳐가 조금 아쉽긴 하지만





리버우드에 마음씨 착한 도르시

스카이림에는 악한(?) 아이들이 많아서 그런지

이런 착한 어린이를 보면 마음에 포근포근~





리버우드란 마을이 평화로워보이고 슬로우도시(?) 같은 느낌이라 그런지

마을사람들이 대부분 착합니다 :)


이곳에 바로 그 아낌없이 주는 나무

페인달씨가 살고있죠~





그리고 물질만능주의 나쁜 교육의 표본으로

성장하고있는 발그루프 영주의 아이들


발그루프는 위대한 영주였으나..

자식농사는 .. 형편없었다고 한다 (;)





아첨...?

(ㄷ....진다..너??)





요런 소소한 어린이신발 등이 아마 번역/수정한대로 나온듯?





도바킨을 하인취급 T_T

(너무해~너무해~)





살짝...보니

온국민을 촛불집회로 몰고간

최초의 수식어가 많이 따라붙는 그 사람을 어찌 닮은 것 같다?


ps. 대그니가 그래도 그정돈 아닌데..

미안하구나!

(너무해~ ㅋㅋㅋㅋ)


출처 & 다운로드


- v1.8 한글화 -

TKAA.esp

TKAA.esp.bak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