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
지난 1년간 무수히 많은
CTD를 껴안고 스카이림을 즐겼는데
이 모든 원흉이 물 모드와의 충돌이었다니!!
...
믿을 수 없다!!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스카이림에서의 풍경인데
그 풍경의 핵심을 담당하던
물 모드 그래픽의 충돌이 원흉이었다니 OTL
아이고...난
쨋든 지난 원흉이 된 물 모드를 삭제하고
애꿎은 RWT는 다시 복구해보기로 했습니다.
역시 물은 에메랄드빛이 좋은거에요~~
폭포의 웨이브구간은
옵션을 넣어주고 안주고의 급류의 차이가 있더군요.
긴박감이 있긴하던데
폭포아래 물이 너무 잔잔해서 오히려
웨이브를 넣음으로 조금 어색한게 아닌가 싶어서
다시 빼기로 했습니다 :)
스샷은 엉망이지만
인게임에서는 꽤 멋집니다 :) 후후~
역시 물은 예뻐야 제맛~
그 와중에 싸우고있는
좌 (임페리얼) , 우 (스톰클락) 병사들
리플레이서도 어느덧
2년만에 끝이 보이고 있네요.
크게 눈에 거슬리는 부분이 없어서
마음이 흡족한 상태입니다 ^_^
진작에 .. 제대로 설치할걸 ㄷㄷ..
예전에 2년전
제가 스카이림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를 때
' 물모드는 PW 랑 RWT가 최고임! '
이런 소리를 듣게되어 설치법도 모르도
야메로 적용하다보니 낭패였는데
이번에는 꼼꼼히 보면서 설치했으니
큰 문제가 없길 바래봅니다 ^0^
스카이림의 그래픽적인 요소를 향상 할 때는
비교적 비중과 큰 오브젝트를 차지하는
지면과 바위 그리고 물 그래픽을 수정해주는게
가장 좋은게 아닌가 싶네요~
이렇게 3-4가지만 변경해줘도
스카이림의 그래픽 퀄리티는 월등하게 올라가거든요~
오늘도 스카이림의 풍경은 좋구나~
하~ 나중에 정말 여유될 때
아니 지금이라도 계획을 잡아서 이런 경치좋고
물 맑은 곳으로 여행을 떠나봐야 겠네요 :)
늦기전에 가즈아!!
'스카이림 > 스크린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카이림 도바킨과 파보 할아버지의 인연 (2) | 2018.11.23 |
---|---|
스카이림 알두인은 떠나고..용사제 가면을 찾아서 - (2) | 2018.11.23 |
스카이림 일본 동료들 (2) | 2018.11.20 |
스카이림 울프릭누님과 리버우드 및 촌락의 변화 (4) | 2018.11.20 |
스카이림의 동물들 with 초초쌘 도바킨 (2) | 2018.11.19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