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잔디 모드를 새로 설치했다기 보다는
기존에 있던 잔디를 조금 더 멋스럽게
그리고 좀더 풍족해 보이도록 개선한 것
뭔 차이가 있을까 했는데
...
생각보다 큰 차이가 있네요
=_=
다소 횡했던 땅이
조금 더 푸름푸름~ 초록초록~
좋네요 @_@
리프튼 지역 근처로는
예전에 설치했었던 잔디가 더욱 풍성해졌네요.
사실 이렇게 하기가 힘들었던게
[ 누가 이렇게 풍성한 잔디를 싫어하겠습니까! ]
단지 프레임. 즉 퍼포먼스의 저하 때문이죠
근데 이렇게 잔디가 빽빽하게 보이는 효과를 보고도
60fps 고정된다는점이 놀랍다는 거죠 :)
조금은 기분탓인지
' 프레임이 조금 떨어지나 간간히? '
이런생각이 들다가도
프레임을 꾸준히 눈팅하고 보고 있으면
60fps 고정으로 나온다는거죠
이걸 이제서야 알다니
OTL
밀도는 대충 60정도로 줘서
하늘에서 봤을 때 엄청나게 빽빽하지는 않지만
하지만?
실플레이에서는 이런 느낌을 준답니다
위에서 내려보는게 아닌
평소 플레이어의 캐릭터 시점에서는
꽤나 무성한 느낌을 준다는 말이죠
ㅎ_ㅎ 조아라
프레임 드랍이 없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군요
이제까지 손만 빨고있었는데 타협도하고
다들 아마 잔디모드라면 타협하고
그러다 안되면 눈물을 머금고 삭제하고 했을꺼에요~
저도 그랬답니다
잔디 텍스쳐가 일단은 저퀄이니
퍼포먼스는 잘 뽑아주는 것 같기도하고
여하튼 초초~근접으로 보는게 아니면
그럭저럭 봐줄만 하네요~
훔훔~
요즘 스카이림을 여유롭게 조금씩
이틀에 걸쳐서 퀘스트1개씩 플레이 해보고있는데
넘모 재밌네요!
스카이림이 역시 갓겜이란건 변함이 없다!
[2k] 유튜브 영상으로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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